BIF

    반갑습니다. 

     

    이번에 알아볼 자동차 정보는 기아자동차의 K7 프리미어 X 에디션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아자동차에서는 준대형 세단 K7의 출범 10주년을 기념하는 스페셜 트림 X에디션(엑스는 10을 뜻하는 로마자임)을 출시 하였습니다.  

     


    K7 프리미어 X(엑스)는 스페셜 에디션인만큼 그간 구매자들이 보였던 선택 패턴을 적극 반영해 구성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2.5 가솔린 전용 스페셜 트림이지만 기존 2.5가솔린 주력 노블레스 트림을 기반으로 최고급 트림인 시그니처에만 운영되던 퀼팅 나파 가죽 시트, 스웨이드 내장재를 기본 탑재했다고 합니다. 

     


    아울러 K7 프리미어 2.5 가솔린에서 선호도가 높은 옵션인 ‘컴포트’와 ‘스타일’의 핵심 품목도 기본 적용했는데 두 옵션 내에서 12.3인치 클러스터, 양문형 콘솔 암레스트, 휴대폰 무선 충전 시스템, 뒷좌석 측면 수동 선커튼, 운전석 메모리 시트, 전동식 틸트&텔레스코픽 스티어링 휠 등을 기본 옵션으로 넣었다고 합니다. 

    또한 최근 스타일을 중시하는 하이브리드 차량(HEV)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엔트리를 제외한 K7 하이브리드 전 트림에서 18인치 휠 선택이 가능하도록 반영했다고 합니다. 

     


    이와 함께 기아차는 K7 10주년을 기념해 선택형 보증연장 무상제공, 중고차 가격 보장, 신차 교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K7 프리미어 헤리티지 프로그램’을 운영 중에 있으며, K7을 오토할부로 출고하는 개인과 개인사업자고객은 선택형 보증연장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K7 프리미어 X에디션 가격은 개별소비세 3.5% 기준 3,505만원 이며, 자세한 K7 프리미어 X에디션 가격표는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7 프리미어 X에디션 가솔린 가격표

     

    K7 프리미어 X에디션 디젤 가격표

     

    K7 프리미어 X에디션 LPI 가격표

     

    K7 프리미어 X에디션 장애인 전용 가격표


    K7 프리미어 헤리티지 프로그램은 일반부품 기준 기존 무상 보증기간 3년·6만km에 더해 1년·6만km(거리형), 2년·4만km(기본형), 3년·2만km(기간형) 가운데 선택해서 추가로 보장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말합니다.

    개인 출고고객에게는 국산 브랜드 최고 수준, 최장 기간 중고차 가격 보장 비율을 약속하는 프로그램도 운영하며, 기아차 재구매를 전제로 1년 최대 77%, 2년 70%, 3년 64%, 4년 57%, 5년 50% 잔가를 보장한다고 합니다.(LPi 제외)

     

     


    K7 프리미어를 구매하고 1년 후 K5, 쏘렌토, 카니발 신형 모델로 바꿔 탈 수도 있는데 오토할부로 K7 프리미어를 구매하면 선수금 없이 1년간 이자만 내고 이용하다 1년 후 중고차 잔존가치 77%를 보장받고 남은 할부금을 낸 뒤 차량을 교환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신형 모델 구매 시 취·등록세까지 지원(최대 200만 한도)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7은 기아차 세단 브랜드인 ‘K시리즈’에서 최초로 K를 적용한 모델이며, 2009년 11월 24일 최초 출시한 이래 2019년 11월 6일 기준으로 국내 누적 판매 35만대를 돌파한 모델입니다.  

     

    기아차에서는 K7은 최초와 최고의 가치로 준대형 시장에서 존재감을 강화하며 새로운 헤리티지를 써내려 가고 있으며, K7 프리미어 X 에디션 출시로 고급감을 선호하는 고객의 만족감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합니다. 

     

    이상 여기까지 기아 K7 프리미어 X에디션 가격표에 대한 정보를 알아 보았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